다낭성난소증후군 영양제

이노시톨은 콜린과 함께 먹어야 하나요?

파이토웨이

같이 먹으면 훨씬 좋습니다.

이노시톨과 콜린을 함께 복용하면 난소 건강을 높이는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콜린은 지방 대사, 세포막 형성, 신경 전달 물질 생산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콜린, 여성 건강에 필수

여성의 경우 콜린을 복용하면 난소 건강에도 유익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다낭성난소증후군 환자가 콜린을 섭취했을 때,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성숙 난자 수가 증가했으며, 다른 증상도 완화했습니다.

이노시톨과 궁합 좋아

이노시톨과 콜린은 여성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특히 다낭성난소증후군 및 난소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노시톨과 콜린을 함께 복용하면, 생식 기능을 개선하고 임신 가능성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이노시톨만 먹었을 때보다 콜린을 함께 복용했을 때 난소 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두 성분을 함께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레퍼런스

- Ciotta L, Stracquadanio M, Pagano I, Carbonaro A, Palumbo M, Gulino F. Effects of myo-inositol supplementation on oocyte's quality in PCOS patients: a double blind trial. Eur Rev Med Pharmacol Sci. 2011 May;15(5):509-14.

Relative Posts
툴바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