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성난소증후군 알아보기

이노시톨을 먹으면 임신 확률이 높아지나요?

파이토웨이

네! 이노시톨은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있는 여성의 임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규칙적인 배란 주기를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노시톨과 임신

이노시톨은 여성의 생식 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노시톨을 꾸준히 섭취하면 다낭성 난소증후군이 있는 여성의 생리 주기 불규칙, 난자의 미성숙 등을 개선하여 임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따라서, 다낭성 난소증후군으로 임신이 어렵다면, 이노시톨 복용을 통해 이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노시톨 효과

이노시톨은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있는 여성의 인슐린 저항성과 포도당 대사를 개선하여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인슐린 저항성은 다낭성 난소증후군을 가진 여성의 75%가 가지고 있는 특징이며, 불규칙한 배란주기와 난자의 질을 낮춥니다.

이노시톨을 섭취하면 인슐린 감수성을 개선해 불규칙한 배란주기를 회복하고, 난자의 질을 개선해 임신확률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DO

- 임신 확률을 높이기 위해 이노시톨을 규칙적으로 섭취하세요.

DO NOT

- 생리불순, 생리주기 불규칙 등 몸에서 오는 신호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레퍼런스

- Ciotta L, Stracquadanio M, Pagano I, Carbonaro A, Palumbo M, Gulino F. Effects of myo-inositol supplementation on oocyte's quality in PCOS patients: a double blind trial. Eur Rev Med Pharmacol Sci. 2011 May;15(5):509-14.

Relative Posts
툴바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