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마그네슘, 마음까지 케어 했어요

트리플 마그네슘

트리플 마그네슘, 마음까지 케어했어요

50대 중후반의 K씨는 갱년기가 찾아오면서 가슴이 두근거리고, 불면, 과호흡, 불안 등 여러 증상을 겪었다.

신경안정제를 복용하고 한의원에서 침과 물리치료를 받는 등 치료를 받아봤지만 크게 나아지지 않았다. 한 번도 겪어본 적이 없는 일이었기 때문에 걱정은 더욱 컸다. 

계속해서 신경과 약을 복용할 수 없어 영양제를 알아보던 중 테아닌을 복용하게 되었고, 두근거림과 불안에 어느 정도 효과가 있었다.

하지만 불면증은 좀처럼 나아지지 않았다.

그래서 찾게된 것이 파이토웨이의 트리플 마그네슘. 세 가지 마그네슘과 비타민B6가 복합으로 함유된 제품이었다. 

잠들기 두 시간 전 테아닌과 함께 트리플 마그네슘을 복용한 지 20여일 후 K씨는 놀라운 변화를 겪었다.

평소보다 훨씬 더 깊은 잠에 들 수 있게 되었던 것이다.

더불어 에너지와 활력이 생기면서 불면과 함께 찾아왔던 체력 저하와 무기력 증상도 개선됐다. K씨는 갑자기 찾아온 갱년기 증상만큼이나 놀라운 변화라면서 마그네슘으로 마음까지 케어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성인 1,000명 중 50명 만성피로와 체력저하, 29명은 수면장애

K씨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체력 저하 및 만성 피로를 호소하고 있다. 2021년 건강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성인 1,000명 중 50.2명이 만성피로와 체력 저하로 인한 고통을 호소했다. 또 수면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 또한 29.1명에 달했다.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겠지만 이 같은 증상들은 상당 부분 마그네슘 부족일 가능성이 크다.

마그네슘이 부족할 때 에너지 대사가 떨어지고 체력이 저하되며 수면 장애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식약처에서 발간한 건강기능식품에 사용되는 비타민·무기질 위해 평가설명서에 따르면 실제로 마그네슘은 신경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감소시키고 분해를 촉진하여, 신경을 안정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이완시키는 기능을 한다.

따라서 마그네슘을 꾸준히 섭취하면 이 같은 증상이 상당 부분 개선될 수 있다. 

마그네슘이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로 손꼽혀 온 영양소인 만큼 이참에 마그네슘을 꾸준히 섭취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에너지 대사가 활발해 지는 것은 물론 마음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지 모른다.  

한편 트리플 마그네슘은 젖산 마그네슘과 글루콘산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등 3가지 마그네슘을 올인원으로 섭취할 수 있는 마그네슘 복합 영양제로서, 마그네슘과 시너지 효과를 내는 비타민B6와 셀렌, 크롬 등 13종 부원료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K씨의 사례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gaor****님의 후기를 각색한 것입니다. 파이토웨이의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별점을 매겨주세요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해요

개선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어떻게 개선해야 할지 알려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