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고르는 법? 만족도 최상 후기가 증명하는 파이토웨이 제품 라인업

혈관종합영양제

환절기 영양제 고르는 법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지면서 건강 관리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계절이 됐다.

식단, 운동 등 다양한 건강관리법이 있지만 최근에는 여러 영양소가 함께 들어 있는 복합 영양제를 통해 관리하는 것이 트렌드다.

어떤 영양제를 골라야 할까? 실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을수록 품질도 믿을 수 있을 것이다. 파이토웨이의 만족도 최상 후기가 증명하는 제품 라인업을 알아보자. 

파이토웨이 제품 라인업

  1. 판토모나 비오틴 하이퍼포머

파이토웨이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비오틴과 판토텐산이 1:1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이 비율은 비오틴과 판토텐산이 인체에 흡수되기 위한 최적의 비율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판토모나에는 셀렌, 아연, 크롬 등 세포를 보호하고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영양소들과 비오틴의 재료가 되는 L시스틴 등이 두루 포함되어 있다. 출시 1년만에 20만개 판매를 돌파하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팜에서 판매 1위를 한 인기 제품이다. 

  1. 써큐시안 블러드 케어

판토모나와 함께 파이토웨이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국내에서 거의 찾아볼 수 없는 혈관 종합 영양제로서 오메가3, 홍국, 코엔자임Q10, 엽산 등이 포함되어 있다.

오메가3는 중성지방을 개선해 주고, 홍국은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며, 코엔자임Q은 세포를 활성화시켜 혈액순환을 돕는 역할을 한다. 또 엽산은 새로운 혈액을 생성해 내는 데 꼭 필요한 물질이다.   

  1. 트리플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하는 기능이 워낙 다양하고 중요해 인체에 꼭 필요하지만 한국인의 80%가 부족한 영양소다.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에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음식만으로 하루 섭취량을 충분히 섭취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있어 영양제를 통해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마그네슘은 체내 이용률이 중요한데 트리플 마그네슘은 이를 위해 산화 마그네슘, 젖산 마그네슘, 글루콘산 마그네슘 등 3가지 마그네슘을 복합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또 마그네슘과 시너지 효과를 내는 비타민B6를 배합해 마그네슘 영양제로서 최상의 효과를 자랑한다. 

  1. 싸이토팜 관절 식물성 MSM 100

MSM의 세계적인 원료사인 캐나다 디스틸퓨어 사의 순수 식물성 100% MSM 제품이다. 검사 결과 중금속이 전혀 검출되지 않았으며 순도 100%에 달할 정도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MSM이다.

한편 MSM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세계의 유수 논문들을 통해 밝혀졌다. 

  1. 루테콤

하루 평균 2만번 깜빡이는 눈. 눈은 심장만큼이나 바쁘다. 그만큼 눈 건강은 중요하다. 루테콤은 시각세포를 지키고 눈의 혈관을 관리하기 위해 혈액 생성, 영양 공급, 보호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노화, 황반색소밀도 유지 등 눈 건강에 도 움을 주는 루테인과 자아잔틴을 최대 함량과, 최적 비율인 5:1 비율로 배합했다. 또 부원료로 아연, 엽산, 비타민E, 오메가3까지 포함되어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1. 페미론큐

페미론큐 엘라스틴 콜라겐은 기존 3세대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조합에 백옥같은 피부를 위해 글루타치온까지 더한 4세대 콜라겐 제품이다.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해 흡수율을 높였으며, 파이토웨이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인 자바투메릭을 함유해 피부 보호 기능까지 갖췄다.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별점을 매겨주세요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해요

개선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어떻게 개선해야 할지 알려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