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건강 주도권 찾아 드려요”

건강 주도권

현대인은 쉴 틈 없이 바쁩니다. 해야 할 일은 많고 여기저기 치이는 일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그러다 보면 건강은 뒷전이기 쉽습니다.

나이가 들고 하나 둘씩 아픈 곳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무심히 넘겨버리기를 반복합니다. 그러다 어느 순간 크고 작은 병이 생기기도 합니다.

우리는 언제부터 우리 자신의 건강 주도권을 잃어버린 것일까요? 

누군가는 영양제를 사 먹으면 될 일이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특히나 건강기능식품 회사라면 더욱 그럴 것입니다.

하지만 파이토웨이는 그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영양제를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잃어버린 건강 주도권을 되찾아 오는 것이 더욱 중요한 일입니다.

파이토웨이는 판매 홍보보다는 사람들이 건강의 주도권을 되찾는 일에 더 관심이 많습니다.

현대인들은 ‘건강’을 마치 물건이라도 된 듯 잃어버린 것처럼 행동합니다.  

영양제를 사서 먹고는 있지만 왜 먹는지 모르고, 어떤 성분이 있으며, 무엇에 좋은지, 효과는 확실한 것인지, 검증된 재료를 쓴 것인지, 체내 밸런스는 잘 맞는 것인지 모른 채 무턱대고 먹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금 내가 이렇게 하고 있다면, 비록 건강 걱정을 하고는 있더라도 여전히 건강 주도권을 잃어버린 것이나 마찬가지가 아닐까요? 파이토웨이는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소비자가 나서서 찾아보고, 공부를 해야 할까요?

맞습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하지만 말했듯이 현대인은 바쁩니다. 내 몸에 딱 맞는 것을 찾기 위해 그 많은 것을 찾기란 너무 힘듭니다.

그래서 파이토웨이는 소비자가 시간을 들여 찾지 않아도 되게끔 소재, 성분, 검증된 원료, 확실한 효과의 여부까지 국내외 자료를 모두 수집해 정리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파이토웨이 블로그에서 이 모든 것들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토웨이는 이런 정보 수집과 공부가 ‘건강 주도권’의 시작이라고 믿습니다. 

이렇게 하다 보면 어떤 제품이 좋은 제품인지, 자신에게 최적화된 제품인지 알아보는 눈을 기르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선택한 영양제는 꾸준히 오랫동안 먹을 수 있습니다. 건강한 습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건강 주도권의 시작, 바로 여기서부터입니다.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별점을 매겨주세요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해요

개선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어떻게 개선해야 할지 알려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