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 안녕! 싸이토팜 먹고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싸이토팜

직장인 A씨는 선천적 척추측만으로 인해 허리 통증과 왼쪽 무릎 통증, 왼쪽 어깨 통증이 있었는데, 사무직으로서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고 특히 작년 겨울에는 야근을 자주하게 되면서 허리와 어깨 통증이 더욱 심해졌다.

통증이 어찌나 심한지 병원에 입원하기까지 할 정도였다. 

그러던 중 A씨는 식이유황이 근육통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검색 끝에 100% 식물성 MSM인 파이토웨이의 싸이토팜을 구매해 먹기 시작했다.

점심을 먹고 난 뒤 하루 4알씩 꾸준히 먹기 시작한 뒤 통증이 점차 덜해지더니 놀랍게도 2주 후부터는 통증 양상이 확연히 줄어들었다. 

원래 야근을 심하게 하는 날에는 허리와 어깨 통증이 있었는데, 싸이토팜을 먹은 이후로는 하루 자고 나면 괜찮아졌고 무릎 통증은 아예 사라졌다.

또 평소 괴롭히던 손가락 마디 통증까지 사라져 섭취하던 진통제도 필요 없을 정도였다.

놀라운 경험을 한 A씨는 회사 사람들과 지인들에게까지 추천하기 시작했다. 추천을 받은 사람들 역시 어깨와 무릎, 손가락 등 통증이 확연히 줄어들었다고 놀라워했다. 

A씨는 “싸이토팜을 먹은 뒤 삶의 질이 높아졌다”면서 “계속해서 구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싸이토팜은 세계적인 MSM 원료사인 캐나다의 디스틸퓨어 사의 원료를 사용한 MSM 제품으로서, 순수 식물로부터만 추출한 순도 100%의 MSM이다.    

(A씨의 사례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gaor****님의 후기를 각색한 것입니다. 파이토웨이의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별점을 매겨주세요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해요

개선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어떻게 개선해야 할지 알려주시겠어요?